본문 바로가기
전국 사찰 기행

[전남] 여수 시내가 보이는 태고종 사찰 - 관음사

by 모두의 이야기 2022. 2. 13.
728x90
반응형

 

여수 관음사

여수 관음사에 들려보았어요

관음사
관음사 입구

자산공원 가는 길에 있는 여수 관음사

 

관음사 입구길 밑에 무료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답니다

 

자산공원을 다니면서도 관음사 사찰을 쉽게 보지 못하고 지나쳤는데

이번에 다시 보니 오래된 사찰이 있네요

계단을 살짝 올라가보니 금방 도착합니다

 

 

 

대웅전에 삼배를 드리고 나와보니

 

여수 시내가 훤히 보이네요

 

여수 시내를 훤히 내다보고 있는 것 같은

태고종 사찰 관음사

오늘도 마음을 채우고 나옵니다

 

 

 

더보기

관음사

주소 : 전남 여수시 자산공원길 39

 

 

 

 

 

 

 

 

 

 

 

 

728x90
반응형

댓글